샘표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을 앞두고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밸런스죽 세트를 복날 특가로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을 앞두고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밸런스죽 세트를 복날 특가로 선보였다.
샘표 밸런스죽은 닭고기와 전복, 능이, 인삼, 통녹두 등 원기 회복을 돕는 재료를 듬뿍 넣어 ‘홈 보양식’으로 손색없다. 우리맛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셰프와 영양학자가 공동 개발해 하루 세 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100% 충족하고 있어 흔히 죽을 먹을 때 놓치기 쉬운 영양소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샘표 밸런스죽은 각 재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육수에 신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먹고 나면 든든하다. 뿐만 아니라 △능이누룽지닭백숙죽 △통녹두전복삼계죽 △발아현미소고기죽 △전복내장죽 등 종류도 다양해 입맛과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은 귀한 능이버섯과 황기, 인삼 등을 고아낸 육수에 결대로 찢은 닭가슴살과 고소한 누룽지를 더해 보양죽으로 인기다. ‘통녹두전복삼계죽’은 삼계 야채 육수에 쫄깃한 전복과 닭고기, 통녹두를 넣고 끓여 씹는 맛이 일품이다. ‘발아현미소고기죽’은 진한 사골 야채 육수에 발아현미와 소고기,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을 살려주는 표고버섯 등으로 맛을 내 집에서 끓인 듯한 진한 맛을 자랑한다. ‘전복내장죽’은 소고기 해물 육수에 국내산 전복 내장과 쫄깃한 전복살을 담아 비리지 않고 고소하다.
네이버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는 능이누룽지닭백숙죽, 통녹두전복삼계죽, 발아현미소고기죽, 전복내장죽 등 고단백 밸런스죽 10개 세트를 50%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밸런스죽 5개 세트(통녹두전복삼계죽과 전복내장죽 각 2개, 발아현미소고기죽 1개)와 쓱쓱싹싹 밥도둑 메추리알 장조림 1개 세트를 1만7900원에 판매한다.
샘표 밸런스죽 고단백죽 복날 특가는 말복인 내달 14일까지만 적용된다.
단백질은 건강을 유지하고 체력을 보충하는 데 꼭 필요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소이기도 하다. 이에 샘표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한 끼 단백질 100%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샘표 밸런스죽으로 더운 여름을 대비해 맛있게 건강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