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메탈, S&P 글로벌 플래츠 글로벌 메탈 어워드에서 금속 및 광업 부문 신기술 상 받아

영국 런던에서 수상자 발표

2021-10-18 11:35 출처: Boston Metal
보스턴--(뉴스와이어)--보스턴 메탈(Boston Metal)이 2021 S&P 글로벌 플래츠 글로벌 메탈 어워드(S&P Global Platts Global Metals Awards)에서 금속 및 광업 부문 신기술 상을 받았다.

1차 제강의 탄소를 제거하는 획기적인 기술을 상용화하고 있는 보스턴 메탈의 기술은 특허받은 혁신제품과 알루미늄 및 철강 산업 분야 모범 사례를 결합해 철강 가치 사슬이 직면한 탄소 배출 과제에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재생 가능한 전기로 작동되는 용융 산화물 전기분해는 철광석을 액체 금속과 산소로 변환한다. 모듈식의 확장 가능한 플랫폼은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고 에너지 효율이 매우 높으며 다양한 등급의 철광석 작업도 가능하게 한다.

소가타 사하(Saugata Saha) S&P 글로벌 플래츠 사장은 “특유의 도전과제를 잘 견뎌내고 변화를 수용하면서 지속적인 성과를 끌어낸 모든 수상자와 최종 후보자들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S&P 글로벌 플래츠의 가격·시장 통찰력 부문 글로벌 책임자인 데이브 언스버거(Dave Ernsberger)는 “확실히 고무적인 것은 업계에서 저탄소 미래를 위한 혁신 우선순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이며 이는 놀랄만한 사실은 아니다”라며 “올해 글로벌 메탈 어워드의 수상 부문과 참여 후보에서도 잘 드러났다”고 말했다.

타데우 카르네이로(Tadeu Carneiro) 보스턴 메탈 회장 겸 CEO는 “명망있는 기관의 인정을 받고, 세계적인 독립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주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한 주였다”고 말했다. 이어 “S&P 글로벌 플래츠 글로벌 메탈 어워드 수상과 더불어 스테판 브로크(Stephan Broek)를 기술 수석부사장으로 팀에 영입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스테판은 알루미늄과 철강 제조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함께 기술 프로세스 및 프로젝트 계획에 대한 예리한 이해를 바탕으로 탄소 배출 없는 철강 생산의 미래를 구현하기 위한 여정을 계속하면서 기술 개발 활동을 이끌어 갈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다.

2021년 수상자 및 심사위원에 관한 세부 사항은 S&P 글로벌 플래츠 인사이트 매거진(Global Platts Insight Magazine) 웹사이트(https://plattsinfo.spglobal.com)를 참조하면 된다.

S&P 글로벌 플래츠(S&P Global Platts) 개요

S&P 글로벌 플래츠는 원자재 및 에너지 시장에 관한 정보와 가격 기준선을 제공하는 선도적 독립 기업이다. 회사는 정보에 입각한 보다 나은 거래와 비즈니스 결정을 자신 있게 내릴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150개가 넘는 국가의 고객들이 시장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뉴스와 가격, 분석 등 회사의 전문 지식에 의존하고 있다. S&P 글로벌 플래츠의 산업 범위에는 석유 및 가스, 전력, 석유화학, 금속, 농업 및 해운 등이 포함된다.

보스턴 메탈(Boston Metal) 개요

보스턴 메탈은 특허받은 톤 단위 금속 생산 플랫폼인 용융 산화물 전기분해(MOE)를 상용화하고 있는 글로벌 금속 기술 솔루션 기업이다. MOE는 여러 가지 공급원료를 통해 다양한 금속과 합금을 생산할 수 있는 보다 효율적이고 저렴한 친환경 솔루션을 금속 업계에 제공하고 있다. 보스턴 메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bostonmetal.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10150053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