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11기 모집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 무료로 체험하고, 리뷰 작성하면 모나리자 제품 추가 증정
9월 20일 밤 12시까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로 접수

2021-09-14 09:00 출처: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모나리자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11기를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의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11기를 모집한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와 데이데이비쥬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해 줄 ‘비쥬맘’과 ‘비쥬베이비’로 구성된 홍보대사다. 활동 기간 데이데이비쥬의 얼굴로 활동하며, 비쥬얼들의 콘텐츠는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비쥬얼 11기는 총 15명으로 구성될 계획이며, 최근 데이데이비쥬가 출시한 ‘라이트모션 팬츠’ 기저귀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또 이에 대한 리뷰 작성 완료 시 모나리자 제품을 추가로 제공되며,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2명의 비쥬얼에게는 특별 선물이 증정된다.

11기 서포터즈 모집 기간은 9월 20일 밤 12시까지이며,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데이데이비쥬 담당자는 “최근 데이데이비쥬가 유아 전용 물티슈 제품과 더불어 기저귀 라인을 추가하며 유아 전문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이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더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회사다.

모나리자 개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생활 위생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방역이 생활화한 시대에 맞춰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에서 나아가 다양한 방역용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MSS 그룹의 지주회사는 MSS 홀딩스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