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가 신제품 치약을 GS 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2월 19일 토요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 홈쇼핑에서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GS 홈쇼핑을 통해 첫 단독 론칭하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은 2008년 출시 이후 12년간 2300만개 판매(2020년 10월 누적 판매량 기준/자체 집계)를 돌파한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라인의 신제품이다.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은 자기 전에 사용하면 상쾌한 아침 입 내음을 선사해 No.1 나이트 타임 치약으로 대변되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치약의 본질 즉, 입 냄새 제거 효과(사용 직후 구취 개선 대상자 비율100%/엘리드, 2020년 11월)와 특유의 상쾌한 사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10가지 자연 유래 허브 성분과 자일리톨, DSM의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돼 상쾌함은 더하고 자극은 최소화한 자연주의 제품이다. CMIT, MIT, 벤젠, 파라벤류, 중금속류 등 21 가지 유해우려성분 불검출(KOTITI, 2020년 12월), 99.9% 항균력(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 2020년 12월 시험균주: 대장균, 뮤탄스균, 황색포도상구균)입증으로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GS 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튜브 각 160g 10개 60g 3개, 20g 1개)과 오랄린스(100ml 1개)로 구성된 묶음 상품을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또한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제품을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덴티스테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는 2020 올리브영 어워즈, 2019~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치약 부문 2년 연속 1위,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치약 부문 1위, 몽드셀렉션 5년 금상(2014~2016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치약 3년 연속 금상, 2019~2020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 2년 연속 금상) 수상 등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구강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하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의 새로운 프리미엄 제품인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을 GS 홈쇼핑을 통해 많은 분이 경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