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활용도 높은 ‘컬트프로 멀티블렌더 에디션’ 출시

컴팩트한 디자인에 넉넉한 1.2L 용량 갖추고 텀블러, 분쇄용기 등 구성으로 활용도 높아
1000W의 모터와 분당 2만5000번의 회전, WMF만의 퍼펙트 컷 기술이 적용된 6중 칼날 구성

2020-10-26 09:33 출처: WMF

WMF가 컴팩트한 디자인에 넉넉한 용량으로 활용도가 높은 컬트프로 멀티블렌더 에디션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컴팩트한 디자인에 넉넉한 용량으로 활용도가 높은 ‘WMF 컬트프로 멀티블렌더 에디션(KULT Pro Multi-blender Edition)’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WMF 컬트프로 멀티블렌더 에디션은 1000W의 모터와 분당 2만5000번의 회전, WMF만의 퍼펙트 컷 기술이 적용된 6중 칼날이 재료를 더욱 부드럽고 곱게 갈아낸다. 이와 함께 6단계 속도 조절과 순간 작동 기능을 탑재해 용도에 맞춰 작동이 가능하다.

WMF 컬트프로 멀티블렌더 에디션은 미니 블렌더와 견줄만한 컴팩트한 디자인에 1.2L의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분쇄한 후 바로 휴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700ml/500ml 텀블러 2종, 300ml 분쇄 용기 그리고 각종 견과류와 천연 조미료를 손쉽게 분쇄해주는 별도 분쇄용 2중 칼날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해 활용도가 높다.

더불어 세척이 간편한 분리형 칼날로 위생적이며 관리가 용이하다. 믹서용기와 뚜껑을 모두 제대로 장착해야 작동되는 안전장치가 탑재돼 온 가족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WMF의 컬트프로 제품은 더 빠르고 강력한 모터로 압도적인 분쇄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WMF 고유의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이 제품 전면에 사용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며 변치 않는 은빛 광택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WMF의 컬트프로 멀티블렌더 에디션은 전국의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WMF 개요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웹사이트: http://www.wmf.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