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에서 열린 ‘HELIOS 785 PICO Insight Day’에서 참석자들이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사진=레이저옵텍)
성남--(뉴스와이어)--피부 미용 및 질환 치료용 레이저 기기 전문기업 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은 지난 14일 태국 방콕에 이어 15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잇따라 ‘LASEROPTEK HELIOS 785 PICO Insight Day’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지역에서 기미와 색소 치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헬리오스785(HELIOS 785 PICO)’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현지 대리점 직원들에게 전문적인 임상 및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고 최신 치료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태국과 대만은 모두 미백·색소 치료에 대한 환자들의 관심이 높은 시장으로, K-뷰티 기술을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레이저옵텍은 헬리오스와 팔라스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이미 아시아 시장에서 신뢰를 쌓아왔으며, 잇따라 열린 교육 행사를 통해 두 나라 현지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첫날 행사는 태국 방콕 그랜드 센터 포인트 룸피니 호텔에서 열렸으며, 레이저옵텍의 태국 및 베트남 대리점 직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어 대만 타이베이에서도 동일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인도네시아 대형 체인 병원인 에르하 클리닉(Erha Clinic)의 찬드라 페르마나(Chandra Permana) 박사는 ‘OMG HELIOS 785 PICO: One Magic Glow. Single-Session HELIOS 785 Laser for Visible Skin Improvement’라는 주제로 강연하며 헬리오스785의 임상적 활용 경험과 치료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에르하 클리닉은 인도네시아 전역에 100여 개 지점을 운영하는 초대형 클리닉 체인으로, 헬리오스, 헬리오스785, 팔라스 등 수백 대의 레이저옵텍 장비를 활용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진행된 이번 강연은 현지 참석자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냈다. 단 한 번의 시술로도 눈에 띄는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강조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헬리오스III와 헬리오스785 제품에 대한 심화 교육, 기미·색소치료 시술인 ‘멜라클리어(MelaClear)’ 마케팅 전략도 이 자리를 통해 소개됐다.
레이저옵텍 이창진 대표는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아시아에서도 기미와 색소 치료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헬리오스785에 대한 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기회를 선점하고 아시아에서 쌓아온 신뢰와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레이저옵텍 소개
레이저옵텍은 2000년 설립된 레이저 기반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 약 50개국에 자체 브랜드로 제품을 수출해 피부과 등 전 세계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다. 2023년 매출 344억원을 달성하고 지난해 2월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해외 영업 강화를 통해 2027년 매출 약 8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