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길드워2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 8월 20일 출시

길드워2의 다섯 번째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 첫 공개… 신규 트레일러와 함께 일정 발표
신규 지역, 무기, 탈것 등 소개… 2025년 여름까지 3번의 대규모 업데이트 선보일 예정
올 여름, 신규 확장팩 포함 모든 콘텐츠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 출시… 플랫폼 확장 이어가

2024-06-05 09:48 출처: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성남--(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길드워2(Guild Wars 2)의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Janthir Wilds™)’를 8월 20일(현지기준) 북미·유럽 지역에 출시한다.

길드워2는 엔씨(NC)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잔티르 와일즈는 2023년 출시한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Secrets of the Obscure™)’에 이은 다섯 번째 확장팩이다. 첫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새로운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잔티르 섬들을 대표하는 지역 ‘로우랜드 쇼어(Lowland Shore)’와 ‘잔티르 신트리(Janthir Syntri)’ 등 신규 맵 2종 △직업별로 다른 방식의 활용이 가능한 신규 양손 무기 ‘창(Two-handed Spear)’ △신규 탈 것 ‘워클로(Warclaws)’ △각종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이용자 친화적 하우징 시스템 ‘홈스테드(Homesteads)’ 등이 대표적이다.

엔씨(NC)는 2025년 여름까지 총 세 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신규 지역, 레이드, 보상, 게임 모드 등이 순차적으로 더해질 예정이다. 확장팩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추가 비용 없이 업데이트 되는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사전 구매도 진행한다.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얼티밋 에디션(Ultimate Edition) 중 선택해 구매 가능하다. 사전 구매 이용자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길드워2의 게임 디렉터 조시 데이비스(Josh Davis)는 “이번 확장팩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게임 플레이 경험을 지속 개선해 나가겠다는 우리의 약속과 의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엔씨(NC)는 길드워2의 서비스 플랫폼 확장을 위해 올 여름 ‘에픽 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 출시할 예정이다. 길드워2 오리지널 게임부터 기존 확장팩 4종, 신규 확장팩 잔티르 와일즈까지 모든 콘텐츠가 포함된다. 길드워2는 2022년 8월에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길드워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