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이츠, 공급망 리더 컨소시엄 협력업체로서 물류 산업 스케줄링 기술 간소화를 위해 노력

SSC에 참여하는 최초의 실시간 가시성 플랫폼 포카이츠

2024-05-29 10:10 출처: FourKites
시카고--(뉴스와이어)--선도적인 실시간 공급망 가시성 제공업체인 포카이츠(FourKites®)스케줄링 스탠다드 컨소시엄(Scheduling Standards Consortium, SSC)에서 협력업체 역할을 맡으며 최초의 실시간 가시성 플랫폼으로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포카이츠는 어라이브 로지스틱스(Arrive Logistics), 블루욘더(BlueYonder), 코요테 로지스틱스(Coyote Logistics), DHL, e2open, 에코(Echo), JB 헌트 트랜스포트(J.B. Hunt Transport), 리니지(Lineage), 마스터리(Mastery), 원 네트워크 엔터프라이즈(One Network Enterprises), 오라클(Oracle), 라이더(Ryder), TI NTG, 우버 프레이트(Uber Freight), 베르너(Werner), 월드와이드 익스프레스(Worldwide Express) 등 공급망 기술 환경 내에서 효율성 향상 촉진을 목표로 하는 SSC 참여 조직에 합류한다.

화물 스케줄링은 공급망에 만연한 문제였으며, 지난 10년간 스케줄링 솔루션의 큰 성장과 다각화로 인해 복잡해졌다. 오늘날 화주와 운송업체는 각각 자체 인터페이스와 API를 사용하는 화주의 수십 가지 화물 스케줄링 방법을 동시에 처리하는 책임을 맡아야 하므로 공급망 전반에 걸쳐 마찰과 비효율이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J.B. 헌트와 우버 프레이트는 2022년에 힘을 합쳐 SSC를 설립하고 API 형태의 최초 범용 약속 스케줄링 표준을 만들었다. 현재 많은 선도적인 조직이 참여하여 표준 수립을 추진하고 있는 SSC의 목표는 화주, 운송업체, 중개업체 간의 파편화된 생태계 전반에서 시스템 통합을 간소화하여 보다 효율적인 약속 스케줄링 프로세스를 만드는 것이다. SSC는 2023년 10월 2일에 발표된 API의 범용 표준을 승인했고, 이로써 여러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필요 없이 운송업체가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호작용할 수 있게 되었다.

크래프트 하인즈(The Kraft Heinz Company)의 물류 운영 책임자인 바이럴 파레크(Viral Parekh)는 “범용 스케줄링 API를 도입하면 공급망 전반에서 원활하게 조율하는 길이 열린다”며 “더 많은 기업이 이러한 통합 접근 방식을 지지함에 따라 우리는 최상의 시스템 효율성을 위한 길을 열어가며 업계 전반에 걸쳐 운영을 간소화하고, 혁신적인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포카이츠가 SSC와 협력하는 이유는 에코시스템 성능 최적화, 운송업체 성공,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운영 환경 구축에 대한 입증된 노력 때문이다. 또한 포카이츠는 탄탄한 고객 기반과 인정받는 업계 리더십 덕분에 API를 개발하고 고객 및 파트너 네트워크 전반에서 채택을 가속화하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매월 10만 건 이상의 약속이 플랫폼에서 예약되는 어포인트먼트 매니저(Appointment Manager)는 포카이츠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로, 수동 시간 슬롯 예약과 관련된 마찰을 크게 줄여준다.

포카이츠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 매튜 엘렌지칼(Mathew Elenjickal)은 “업계의 거물들이 모인 이 컨소시엄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어포인먼트 매니저 솔루션과 화주의 운송업체 네트워크 간에 단일 API를 사용하면 관련된 모두에게 마찰 없는 운영 환경을 조성할 수 있고, 포카이츠는 낮은 서비스 비용과 안정적이고 평판이 좋은 통합을 통해 고객의 선택을 받는 화주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SSC의 주요 목표는 스케줄링 정보 공유를 위한 API 표준을 정의하고, 가능한 경우 상호 작용을 자동화하여 수동 프로세스를 제거하고, 핵심 플랫폼 전체에서 표준화된 인터페이스와 통합을 구현하며, 업계 전반에 걸쳐 표준을 옹호하는 것이다.

스케줄링 스탠다드 컨소시엄(SSC) 소개

컨보이(Convoy), J.B. 헌트, 우버 프레이트가 2022년에 설립한 스케줄링 스탠다드 컨소시엄(SSC)은 공급망에 대한 일관된 가시성을 제공하는 화물 약속 스케줄링 표준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화주, 운송업체, 중개업체와 함께 SSC는 파편화된 생태계 전반의 시스템 통합을 간소화하고, 화물 업계 전체에서 효율성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 사이트: www.FreightAPIs.org

포카이츠 소개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인 FourKites®는 운송, 야적장, 창고, 매장 등에 대한 종합적인 가시성을 통해 비즈니스 리더의 역량을 강화한다. 포카이츠는 도로, 철도, 해양, 항공, 소포 및 라스트 마일을 통해 매일 320만 건 이상의 배송을 추적하고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도달하여 실시간 데이터와 강력한 기계 학습을 결합함으로써 기업의 엔드 투 엔드 공급망 디지털화를 지원한다. 10대 CPG 기업 중 9개, 20대 식음료 기업 중 18개 기업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1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보다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포카이츠를 신뢰하고 있다. 웹 사이트: https://www.fourkites.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