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hos ZTNA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사이버 보안업체 소포스(Sophos)가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솔루션이 포함된 방화벽 제품 ‘Sophos Firewall v2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한국 총판사 다우데이타가 밝혔다.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는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라는 개념 자체를 배제하며, 기업망 내·외부에 언제나 공격자가 존재할 수 있고, 명확한 인증 과정을 거치기 전까지 모든 사용자와 기기 및 네트워크 트래픽을 신뢰하지 않으며, 인증 후에도 끊임없이 신뢰성을 검증함으로써 기업의 정보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모델을 의미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Sophos는 기존에 별도로 제공하던 ZTNA(Zero Trust Network Access) 게이트웨이를 새롭게 릴리즈한 Sophos Firewall v20에 포함했다. 이를 통해 방화벽 뒤 애플리케이션, 시스템 및 데이터에 대한 보안 액세스를 추가 ZTNA 게이트웨이 구축 없이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한국 총판사 다우데이타의 문종필 팀장은 “Sophos Firewall은 2023년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으로부터 글로벌 차세대 방화벽 부문 경쟁 전략 리더십 상을 수상했을 만큼 이미 글로벌적으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ZTNA 게이트웨이와의 통합으로 더욱 강력해진 Sophos Firewall 제품이 한국 시장에 더욱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우데이타 소개
다우데이타는 Autodesk, VMware, Sophos 등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국내 총판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솔루션 기반의 전문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으로 IT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VAN 서비스와 PG 서비스 사업을 영위함으로써 소비자 및 가맹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