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40주년 기념 와콤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2023-11-08 09:47 출처: 한국와콤

와콤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와콤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이 4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와콤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와콤 블랙 프라이데이는 9일~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한국와콤 본사 쇼룸(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02 KGIT센터 12층)에서 오프라인 할인 판매 형식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장에서는 △타블렛 제품 최대 50% 할인 △액정 타블렛 최대 80만원 할인 △구형 액세서리 1000원 판매 등 역대급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서울/경기 지역 대상 구매자에게는 구매 제품 당일 무료 퀵 배송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행사장에서 액정 타블렛 구매 시 ‘와콤 원 굿즈’, 신티크 프로 라인업(17, 22, 27 모델) 구매 시 ‘신티크 프로 굿즈’ 세트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리퍼 제품 특가 판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미개봉 상품, 리퍼 제품 등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와콤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와콤 소개

타블렛 전문기업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