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에듀테크코리아 박람회’ 미래엔 부스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11월 4일 전주교육대학교에서 개최되는 ‘2023 전북에듀테크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전북교육청이 주최하는 2023 전북에듀테크박람회는 전북도민과 교사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전주교육대학교 체육관과 주차장 일대에서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SW·AI 교육, 기자재, 메타버스, AI 코스웨어, 협업 플랫폼 등 여러 분야의 총 58개 업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와 참여 기업의 에듀테크 성과 발표를 들을 수 있는 포럼으로 구성됐다.
미래엔은 AI 코스웨어 기업으로 참가해 미래엔 교수 활동 플랫폼 ‘엠티처’의 ‘AI 클래스’와 11월 8일 론칭을 앞둔 초등 전 과목 학습 서비스 ‘미래엔 초코’를 시연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포럼에서는 미래엔의 AI 수업 디지털 코스웨어를 주제로 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래엔 김효정 디지털사업실장은 “이번 2023 전북에듀테크박람회에서는 미래엔의 AI 코스웨어를 비롯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며 “특히 8일 론칭을 앞둔 미래엔 초코 서비스를 많은 선생님들과 학부모님들이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 부스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도서 전집,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