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인 Xsolla가 상위 100대 모바일 게임 중 40개가 Xsolla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자신의 웹 숍(Web Shop)을 출시했다는 통찰을 공유한다. 이러한 통찰은 2023년, 그리고 2024년에 접어들면서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멀티플랫폼 운영의 증가 추세를 엿볼 수 있게 해준다. Xsolla의 연구 및 분석에 따르면 Xsolla는 올해 Web Shop을 출시하는 데 151개 게임을 지원했다. 이런 성취는 크로스 플랫폼 통합으로의 이동과 함께 모바일 게임 환경의 변화를 반영한다.
“Xsolla의 지원으로 80.lv는 게임 산업에서 연결 플랫폼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음을 조명하고 있다”라고 80.lv의 CEO인 Kirill Tokarev가 말했다. 그는 이어 “이 개념은 게임 및 이식 스튜디오, 특히 내부 용량이 제한된 스튜디오에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그 방법은 자신의 게임을 다른 플랫폼으로 확장하기 위해 신뢰할만한 파트너들과 그 스튜디어들을 연결하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2005년부터 Xsolla는 웹 기반 브라우저와 PC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가상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력했다. 여러 플랫폼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온보딩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하겠다는 확고한 헌신을 통해 Xsolla는 모바일 게임이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사용자 기반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한다.
Xsolla와 같은 전문 결제 플랫폼을 통합하면 게임 개발자를 위해 효율성을 크게 향상할 수 있다. 데이터에 따르면 개발자는 사내 결제 시스템을 만드는 대신 전문 솔루션을 사용하여 운영 시간의 최대 30%를 절약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개발자와 퍼블리셔는 게임 기능과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배분될 더 많은 자원을 조달할 수 있다. 세금 규정 준수 및 규제 요건의 복잡성을 단순화하면 개발자가 매력적인 게임을 만드는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Xsolla와 협력해 파트너는 최종 사용자를 위해 비즈니스 운영을 간소화하고 고품질 게임에 기여할 수 있다.
디지털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복잡성을 탐색하는 것은 복잡한 문제이고, 여기에는 VAT 및 판매세 지침을 준수하는 것 이상이 수반된다. 공식연방관보에 문서화된대로 RFC에 등록된 디지털 서비스 제공자 목록에 따라 공식적으로 등록된 두 개의 주요 게임 회사만 있는 멕시코가 그 실례다. 세금 외에도 기업은 지역 간에 크게 다를 수 있는 다양한 현지 규칙, 라이선스 기준 및 데이터 보호 법령과 씨름해야 한다.
“상위 100개 모바일 게임 중 40개에 대한 Web Shop 출시 지원은 Xsolla에게 기념비적인 이정표이며, 멀티 플랫폼 확장으로의 업계의 중대한 변화를 의미한다”라고 Xsolla의 CEO인 Chris Hewish가 말했다. 이어 그는 “이런 성취는 숫자 게임 이상이다. 이는 모바일 게임 개발자에게 가장 효율적이고 다재다능한 솔루션 제공에 우리의 부단한 집중을 입증하는 것이다. 또한 이는 특히 광고 식별자(Identifier for Advertisers, IDFA), 앱 추적 투명성(App Tracking Transparency, ATT) 및 다가오는 지문 채취 단속을 포함한 최근 개인정보보호 변경사항에 비추어 통합 크로스 플랫폼 전략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개발자는 Web Shop을 사용하여 사용자 기반을 넓히고 플랫폼 전반에 걸쳐 게임 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동안 규칙을 준수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고 덧붙였다.
Xsolla Web Shop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와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xsolla.pro/webshoptop100
Xsolla 소개
Xsolla는 비디오 게임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견실하고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가진 글로벌 비디오 게임 커머스 회사다. 2005년 창립 이래 Xsolla는 수천의 게임 개발자와 모든 규모의 퍼블리셔들이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여러 플랫폼에 걸쳐 그들의 게임을 위해 자금을 지원하고, 마케팅을 하고, 출시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왔다. 게임 커머스의 혁신적인 리더로서 Xsolla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화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당사의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도달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도쿄 및 전 세계 도시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Xsolla는 Valve, Twitch, Roblox, Ubisoft, Epic Games, Take-Two, KRAFTON, Nexters, NetEase, Playstudios, Playrix, miHoYo 둥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추가 정보와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xsoll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767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