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갈루루, 인도--(뉴스와이어)--거대 글로벌 아웃소싱 기업인 플랫월드 솔루션(Flatworld Solutions)이 10월 6일 브랜드 정체성의 변화를 공개했다. 플랫월드 솔루션의 상징인 무한대 기호는 모던한 회오리 디자인으로 변경돼 진보적인 본질을 반영하고 기업의 기민함을 상징하는 한편 최근 부상하는 GAI 및 자동화의 가능성에 대응할 준비가 됐음을 나타낸다.
열정적인 5000명 이상의 ‘진취적인 사람’을 동력으로 하는 플랫월드 솔루션은 20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자신의 입지를 넓혀왔다. 종합 아웃소싱 기업인 플랫월드는 글로벌 멀티 지역 배송 허브 및 기술 혁신을 수용하면서 14개 이상의 폭넓은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하고 전 세계 다양한 비즈니스 요건에 능숙하게 대응한다.
플랫월드 솔루션은 2004년부터 글로벌 운영을 시작했으며, 그 후 세계적인 가치 중심 비즈니스 파트너가 됐다. 글로벌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100만 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검색 엔진 마케팅의 기능으로 1만8000명 이상의 고객을 유치했다. 생성형 AI(Generative AI)가 주목받으면서 플랫월드의 적극적인 투자는 이 변화의 물결에서 기회를 포착할 준비가 됐음을 보여준다. 플랫월드는 모든 고객을 위한 ‘필승 전략을 공개’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업데이트는 중요한 기술 발전에 대한 시기 적절한 대응을 반영한다. 기업과 이해관계자 모두에게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변화하는 환경을 이해하고 신속하게 대응하려는 의도와 목표를 강조한다. 기업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인 데이비드 안토니(David Antony)는 “당사의 사명은 항상 고객 운영에서 미개척 분야를 파악하고 혁신적인 전략으로 이를 추진하며 경쟁 환경에서 앞서게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최고경영자 제이컵 윌리엄(Jacob William)은 “생성형 AI는 변화하는 기술 분야와 관계없이 플랫월드뿐 아니라 모든 이해관계자가 발전할 기회를 준다. 당사는 이제 이 새로운 환경에서 ‘확장 가능성’에서 ‘필승 전략 공개’로 목표를 변경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고마케팅책임자인 아난드 매튜(Anand Mathew)는 “새로운 로고는 산업의 변화하는 다이내믹을 표현하고 미래의 요구 사항에 부응하려는 준비성을 시사한다”고 설명했다.
‘진취적인 사람’을 뒷받침하기 위해 플랫월드 솔루션은 도전을 기회로 변화하는 아이디어를 홍보하고, 항상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에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한다. 기업이 BPO에서 BPA, BPAi로 성장하면서 당사는 어려운 환경에 대처하는 능력을 강조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