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의 생각나라 여행’ 표지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케이미라클모닝이 동화책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을 출간했다.
세계적인 심리치유사이자 베스트 셀러 작가인 루이스 헤이가 들려주는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은 어린이들의 성장 동화다. 번역은 우리나라 최강의 필자로 꼽히는 고정욱 작가가 맡았다.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도운 치유 선생님이 썼기에 이 책은 값진 선물이다. 자라고 있는 아이들이 세계적인 인물이 될 수 있도록 스스로를 존중하며 자존감이 높은 아이로 성장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루이스 헤이는 자신의 어린 시절 되고 싶었던 모습을 동화에 그려냈다.
이 책은 자신감이 강한 아이들, 있는 그대로의 지금의 모습을 사랑하는 아이들로 성장하기 위한 마음 치유 동화다. 행복한 아이들로 성장하기 위한 아름다운 이야기와 그림으로 가득하다.
또한 스스로를 사랑하기 위해서 힘을 주는 말과 거울 속 자신에게 말걸기, 어둠 속 생각 마음을 단단하게 어떤 상황에서도 헤쳐 나갈 수 있는 용기를 주는 아름다운 언어와 마음 그림으로 가득한 책이다. 친구와 가족에게 당당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고,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용감한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평생 소장해야 하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은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읽으면 한 발짝 삶의 다음 단계로 내밀 때마다 더욱 자신과 주변사람들을 사랑하게 되는 치유 여정이 될 것이다. 생각나라 여행사에 등록해서 생각나라로 지금 떠나보는 건 어떨까.
케이미라클모닝 소개
케이미라클모닝은 한국과 전 세계 유명 저자들의 마음과 치유, 건강과 행복에 관한 책을 출판한다.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들이 많고, 외국 유명 저자들의 책, 특히 헤이 하우스 출판사의 대표 루이스 헤이라는 세계적인 치유사의 책을 주로 출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