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 독일--(뉴스와이어)--폴란드의 유명 전자담배 브랜드 아로마킹(Aroma King)이 최신 일회용 제품인 코스믹 맥스(Cosmic Max)를 공개하며 유럽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2020년부터 아로마킹은 유럽 전자담배 시장에서 급부상했다. 자사 제품인 코스믹 맥스는 스페인, 프랑스, 벨기에, 오스트리아를 포함한 유럽 시장에서 인기를 얻었다. 당사의 또 다른 주력 제품인 코스믹 박스(Cosmic Box)는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곧 출시될 예정이다.
혁신적인 코스믹 맥스에는 세계 최초의 세라믹 코일 일회용 기술인 필름 맥스(FEELM Max)가 통합돼 있다. 현재 시판 중인 대부분의 일회용 제품은 최대 600회의 퍼프만 제공하는 반면, 이 제품은 2mL의 전자액상으로 800회 이상의 퍼프를 제공해 차별화된다. 이는 TPD 영역에서 새로운 업계 표준인 셈이다. 이러한 기술 개발은 면 코일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일회용품에 대한 탁월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코스믹 맥스는 경쟁사에 비해 30% 증가한 2mL 전자액상의 퍼프 수를 자랑하며, 새로운 업계 벤치마크를 세웠다. 세라믹 코일의 또 다른 장점은 95%가 넘는 풍미의 일관성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런 기능은 장치의 시그니처 투명 전자액상 탱크와 결합해 전자 액체와 관련된 우려를 완화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매력도 월등하다. 아로마킹이 업계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하듯 당사는 2023 베이포라운드 어워드(2023 Vapouround Awards)에서 “업계 리더”의 타이틀을 자랑스럽게 수상했다.
매끄러운 원통형 디자인으로 제작된 코스믹 맥스는 15가지 독특한 맛으로 유럽 시장에 풍부한 다양성을 제공한다. 소비자의 피드백은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었으며 “부드러움”, “일관성” 및 “높은 수준의 풍미 재현”을 높게 평가했다.
또한 독특한 박스 디자인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스믹 박스도 향후 몇 달 안에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를 포함한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아로마킹
아로마킹은 2020년에 설립됐으며 스마트한 전자담배를 원하는 성인을 위한 애정을 담아 공들여 제작한 일회용 베이프 기기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일회용 베이프 경험에 만족하는 전자담배 애호가들의 증가에 따라 당사는 경쟁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맛있고 실용적이며 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베이프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필름 소개
스무어에 속한 주력 기술 브랜드인 필름은 세계 최고의 폐쇄형 전자담배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필름은 세계 최고의 세라믹 코일 가열 기술을 기반으로 진정한 향 재현 기술과 혁신적인 전자 기술을 결합해 궁극의 센세이션과 프리미엄 베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