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롯데백화점 잠실점·본점·영등포점 리뉴얼 오픈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점, 영등포점 리뉴얼 오픈 및 청량리에 신규 팝업스토어 운영
가을 혼수∙이사 위한 템퍼의 다양한 매트리스, 모션베드 등 직접 체험 가능
9월 24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3-09-19 10:20 출처: 템퍼코리아

리뉴얼한 템퍼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점 매장 전경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본격적인 가을 혼수, 이사 시즌을 맞아 롯데백화점 잠실점, 본점, 영등포점 매장 리뉴얼 및 청량리에 신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매장에서는 ‘프로 스마트쿨’, ‘프로 에어’ 등 신제품 매트리스부터 무중력 포지션 및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각도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Zero-G 컨투어’·‘Zero-G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 프레임, 베개 등 템퍼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영화관 콘셉트의 ‘템퍼 시네마존’과 베개 조닝이 함께 구성돼 있으며, 영등포점은 영업 면적을 확대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유동인구가 많은 청량리역 롯데캐슬 Sky-L65 건물 1층에 새롭게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접근성이 용이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11월 말까지 운영한다.

템퍼는 리뉴얼을 기념해 9월 2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포함한 4개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시 템퍼시네마 2인권을 선착순 5명에게 매장별로 증정하고, ‘원(ONE)’ 매트리스 스탠다드 모델과 타퍼(Topper) 제품군은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템퍼코리아는 올 가을 새단장한 템퍼 매장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신제품과 모션베드 등 침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해 침실을 업그레이드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템퍼코리아 소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미국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및 베개 브랜드다. 1960년대 후반 미 항공우주국(NASA)의 과학자들이 우주왕복선에 사용할 신소재를 발명한 이후 이 소재의 잠재력을 알아본 템퍼의 설립자들이 수년 간의 연구 끝에 TEMPUR® 소재로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세계 최초의 점탄성 매트리스와 베개가 탄생했다. 템퍼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의 안전성과 내구성 등을 인정받았으며, 지속가능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한 노력으로 2023년 신제품에 유럽의 섬유 제품 품질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