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전 세계 최대 20% 할인 이벤트 진행

전기 차량 최대 20% 및 일반 차량 최대 15% 할인 진행 중
차량 예약은 10월 8일까지, 차량 픽업은 2024년 3월 21일까지

2023-09-12 08:35 출처: 허츠

허츠가 전 세계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전 세계를 대상으로 전기 차량 최대 20% 및 일반 차량 최대 1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만대가 넘는 전기차를 보유한 허츠가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더 쉽고 편하게 전기 차량을 렌트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행사이며, 동시에 일반 차량 최대 15%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차량 예약은 10월 8일까지이며, 차량 픽업은 내년 3월 21일까지로 여유 있게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허츠는 2024년 말까지 전체 보유 차량 가운데 25%가 전기 차량으로 전환될 예정이며 이미 차량 인도 계약을 체결한 테슬라 10만대, 폴스타 6만5000대, GM 17만5000대를 포함해 2027년까지 34만대 이상의 전기 차량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 미국 전역에 고출력 전기 차량 충전소가 증가하는 가운데 올랜도, 휴스턴, 덴버, 애틀랜타 등의 도시들은 전기차 특화 도시를 선언하며 허츠와 파트너십을 맺고 EV 전기차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허츠는 아시아 1일 요금 무료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연장해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만 4일 이상 차량 렌트 시 적용되며, 차량 픽업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참여국은 베트남, 태국, 대만, 싱가포르, 스리랑카, 필리핀, 파키스탄, 말레이시아, 홍콩, 브루나이, 캄보디아 등이다.

허츠의 전 세계 최대 20% 할인 이벤트 행사 등 자세한 사항은 허츠 웹사이트와 예약 센터에서 확인하고 예약도 진행할 수 있다.

허츠 소개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스리프티(Thrifty) 렌터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큰 렌터카 회사 가운데 하나이며,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가운데 하나다. 또 허츠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허츠 카 세일즈(Hertz Car Sales)를 통해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