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플리어코리아가 ‘2023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 한국지사가 9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개최되는 ‘K-SAFETY EXPO 2023(2023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안전산업 전문 전시회인 K-SAFETY EXPO 2023은 국민 안전 증진을 위한 첨단 기술부터 다양한 안전 솔루션을 소개해 재난 대응력을 강화하고 안전 산업을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추진된다.
텔레다인플리어코리아가 이번 박람회에서 전시할 주요 제품은 구조·안전·보안용 열화상 단안식 장비 FLIR SCION/FLIR Scout TKx/FLIR Breach PTQ136, 가스 감지 카메라(Optical Gas Imaging) G-시리즈, 음향 이미징 카메라 Si-시리즈, 기타 핸디형 열화상 제품 등이다.
소개될 제품인 FLIR SCION과 FLIR Scout TKx, FLIR Breach PTQ136는 가시성이 낮은 환경에서 사람이나 동물 및 기타 대상 물체를 신속하게 감지할 수 있는 구조·안전·보안용 열화상 이미징 모노큘러로, 다루기 어려운 환경을 위해 콤팩트하지만 견고하게 제작됐다.
FLIR G-시리즈는 석유 및 가스 산업의 탄화수소, 메탄, 기타 휘발성 유기 화합물 배출을 감지하도록 설계된 가스 감지 카메라(Optical Gas Imaging)로, 카메라 내부에서 누출의 유형과 크기를 측정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음향 이미지 카메라 FLIR Si-시리즈는 압축 공기 시스템에서 가압 누출을 찾거나 고전압 전기 시스템에서 부분 방전 감지를 보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방법보다 최대 10배 더 빠르게 문제를 파악할 수 있다.
텔레다인플리어코리아는 안전과 관련한 이슈들이 대두되는 요즘에 텔레다인 플리어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것이라며, 전시 기간 중 구조 안전 보안용 FLIR SCION 및 FLIR Scout TKx 제품에 대한 데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텔레다인플리어코리아는 전시회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감사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K-SAFETY EXPO 2023은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개최되며, 텔레다인플리어코리아의 부스 번호는 M35다. K-SAFETY EXPO 2023에 전시되는 텔레다인 플리어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 플리어 소개
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인 텔레다인 플리어(Teledyne FLIR)는 4000여 명의 직원이 전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국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형 감지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이다. 1978년에 설립돼 전문 인력들이 생명과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더 빠르고, 현명한 결단을 내리기 위해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플리어를 팔로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