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가 독일 시그니아의 프리미엄 보청기를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추가 할인혜택까지 제공하는 ‘보청기 더블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서울중구센터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난청인들의 청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대표 청능사 강희항)가 특별한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보청기 더블찬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독일 시그니아의 최신 기술 플랫폼 ‘AX’를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7AX, 5AX, 3AX)의 양이 1세트 구매 시 최대 70%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여기에 추가 할인 또는 사은품 중 선택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보청기 구매를 고민했던 소비자라면 무료 상담 후 좋은 조건에 시그니아의 최신 AX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시그니아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AX 플랫폼은 말소리와 배경 소음을 두 개의 프로세서로 각각 처리하는 기술이다. 보청기가 소리를 분리해 처리하기 때문에 말소리는 더욱 크고 선명하게, 배경 소음은 말소리를 방해하지 않는 정도로 자연스럽게 들려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AX 기술을 탑재한 최신 제품은 시끄러운 카페나 음식점, 사람 많은 회의실, 울림이 있는 강의실 등에서 더욱 생생한 말소리와 입체적인 배경음을 전달하기 때문에 외부활동이 많고 공공장소 이용이 빈번한 난청인에게 특별히 더 유용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더불어 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는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보청기를 필요로 하지만 비용적으로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이는 난청인을 위해 정부 지정 보장구 보청기 제품을 귓속형, 귀걸이형 등 모양에 관계없이 95만원부터 판매하는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 배터리식 보청기 사용자를 위해 소비자가격 3만5000원에 판매하는 보청기 배터리 한 상자(40개)를 종류(10, 312, 13, 675)에 관계없이 1만원에 할인 판매 중이다. 배터리는 1인당 두 개까지, 총 수량이 한정돼 있어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는 것이 좋다.
강희항 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 대표 청능사는 “품질 좋은 시그니아 독일 보청기를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하도록 하고자 이번 더블찬스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난청인들이 다양한 선택지 가운데 본인에게 맞는 보청기 제품을 하루라도 빨리 선택해 청능재활을 시작하고, 일상 속 듣는 기쁨을 크게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 행사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제품에 대한 문의는 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에 유선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시그니아보청기 서울 중구센터 소개
시그니아(SIGNIA)는 보청기 전문기업으로 145년 이상 축적해 온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다. 지멘스보청기를 계승해 2016년 시그니아로 재탄생했다. 서울 중구센터는 시그니아 전문센터로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청각학 전공 청능사가 상담과 청력평가, 보청기 처방과 적합,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서울 중구센터는 약수역 1번 출구 전방 100m 청화빌딩 5층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