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VR 입문자를 위한 ‘PICO 4’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가상현실(VR) 선도기업 피코(PICO)가 내달 2일부터 ‘PICO 4’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는 VR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PICO 4를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PICO 공식 소셜 계정 2개를 팔로우하고, 관련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신청 댓글을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6월 12일 발표되는 당첨자는 일주일 동안 PICO 4를 무료로 체험하면서 PICO의 최신 콘텐츠와 독점 게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PICO 마케팅 총괄 김지아 매니저는 “이번 PICO 4 무료 체험 이벤트는 VR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된 캠페인”이라며 “PICO 4는 콤팩트한 하드웨어 디자인, 인체공학적 무게 밸런스, 4K+ 디스플레이 등 수준급 성능을 자랑하는 동시에 사용이 편리하고, 무엇보다 부담없이 다양한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VR 입문자들에게 탁월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PICO는 내달 1일부터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네이버, SSG,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PICO 4 구매 고객은 PICO 스토어 인기 게임인 Body Combat, Townscaper, Ruins Magus 등 총 3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PICO는 지난해 10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를 국내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PICO 4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현실을 보다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PICO는 현재 3D 영화, 유명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라이브 방송, VR 세계 여행 등의 다양한 비디오 콘텐츠를 한정기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PICO 스토어를 통해 270여 가지의 게임을 만나볼 수 있고 PC 연결을 통해 더 많은 콘텐츠도 즐길 수 있어 VR을 처음 사용해보는 유저들도 풍성한 VR 체험을 할 수 있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VR 관련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며,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현실)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게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