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파크하얏트서울과 우수한 호텔리어 발굴 위한 산학협약 체결

산학협약식과 동시에 채용설명회 및 현장 면접 진행

2022-06-07 13:29 출처: 장안대학교

장안대학교와 파크하얏트서울의 산학협약식과 채용설명회, 현장면접 전경

화성--(뉴스와이어)--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학생지원처 경력개발지원팀은 대학본부 4층 파라다이스홀에서 파크하얏트서울과 산업 맞춤형 취업지원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산학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장안대학교 학생지원처 김종국 처장, 호텔경영과 신희원 학과장 등 관련학과 학과장 및 경력개발지원팀 관계자들과 파크하얏트서울 사명화 인사부 차장 및 인사부 실무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인 파크하얏트서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체인 ‘하얏트’의 최상위 브랜드로 총 184개의 객실을 갖춘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호텔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실무 중심의 우수한 호텔리어 인력 양성을 목표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이날 협약식에는 채용설명회 및 현장 면접도 진행돼 50여 명의 재학생 및 졸업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으며, 5명의 학생이 현장실습 대상자에 합격해 취업률 우수대학으로 발돋움하는 데 있어 큰 성과도 얻을 수 있었다.

장안대학교 학생지원처 김종국 처장은 “이번 산학협력을 계기로 실무에 바로 적응할 수 있는 유능한 전문 인력을 양성해 양 기관이 협력적 동반체제로 상호 발전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크하얏트서울 사명화 인사부 차장은 “현재 많은 장안대학교 학생들이 파크하얏트서울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근무 성과도 우수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정말 든든한 파트너로서 함께하기를 희망한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안대학교는 1979년 개교 이래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우수한 교수진과 높은 취업률을 보이는 특색학과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2022학년도 학부 및 학과를 일부 개편 중이다. 또한 취업률 80% 이상을 목표로 취업 경쟁력을 갖춘 명문대학으로 발돋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 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 기관으로, 1979년 개교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 학위 과정 15개 학과와 전문 학사 학위 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 명의 재학생이 14만여 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생활하며 글로벌 시대에 국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 직업 교육의 산실로 거듭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