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부산서 원소주 팝업스토어 ‘지에스 원’ 오픈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팝업스토어와 ‘와인25플러스’서 ‘원소주’ 3만병 판매 예정

2022-05-26 09:07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25와 원스피리츠가 부산서 원소주 팝업스토어 ‘지에스 원’을 연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6일 -- 2022년 상반기 주류 시장에서 인기를 끈 원소주가 부산서 팝업스토어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원스피리츠와 손잡고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일주일간 부산에서 팝업스토어 ‘지에스 원(GS WON)’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GS25에서 7월 판매 예정인 원스피리츠의 신제품 ‘원소주스피릿’ 출시 기념으로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의 이름도 GS25와 ‘원소주’의 의미를 담아 ‘지에스 원(GS WON)’으로 명명했다. 또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원비니언스 스토어(Wonvenience Store)’로 ‘편의점처럼 원하는 것은 다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GS25와 원스피리츠는 GS WON 팝업스토어에서 일주일간 ‘원소주’ 한정판 총 3만 병을 판매할 계획이다. 이 중 2만1000병은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며, 나머지 9000병은 GS리테일 온라인 주류 플랫폼인 ‘와인25플러스’를 통해 31일부터 판매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지 못하는 전국의 많은 소비자는 GS25 ‘나만의냉장고’ 앱의 ‘와인25플러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가까운 GS25(제주 지역 제외)를 선택해 픽업하면 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원소주’ 상품 이외에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제작된 패션 굿즈들도 판매한다. 2030세대들로부터 크게 호응받는 인기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한 ‘원소주 한정판 패키지’를 판매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부산에서 진행될 이번 팝업스토어의 장소는 추후 공개된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부산에서 오픈하는 원소주 팝업 스토어는 성공리에 진행된 두 번의 팝업 스토어에 이어 타지역 소비자들로부터 요청이 이어져 부산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는 기존과 달리 제품 판매를 넘어서 부산 지역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부산 지역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BU장(부사장)은 “7월 전국 GS25에서 선보이게 될 원소주스피릿의 출시에 앞서 원스피리츠측과 협력해 고객들에게 재밌는 경험을 제공하고 소통할 수 있는 원소주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곧 출시될 신제품 원소주스피릿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GS25와 원스피리츠는 7월 ‘원소주’의 아이덴티티를 지키면서도 대량 생산을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즐기기에 적합하도록 알코올 도수, 숙성 과정, 가격 등을 최적화한 ‘원소주스피릿’을 전국 편의점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