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 언리얼 엔진 초심자 위한 웨비나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 무료 사전 등록 시작

언리얼 엔진을 처음 다루는 초심자를 위한 튜토리얼 형태의 웨비나
6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진행
언리얼 엔진 5 다운로드부터 고퀄리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기본기 학습 가능
시청 및 도전 과제 제출 등 다양한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2022-05-26 09:17 출처: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언리얼 엔진 초심자 위한 웨비나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 무료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6일 -- 언리얼 엔진을 처음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가 열린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가 6월 2일 오픈하는 언리얼 엔진 초심자를 위한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의 무료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은 언리얼 엔진을 완전히 처음 다뤄보는 초심자들을 대상으로 기획됐으며, 언리얼 엔진을 쉽고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설계됐다. 전공 여부와 무관하게 학생, 직장인 등 언리얼 엔진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6월 2일부터 한 달간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언리얼 엔진 5의 다운로드를 포함한 기초 사용법을 시작으로, 주차 별로 퀵셀 및 레벨 제작하기, 라이팅 설정, 포스트 프로세스 및 시네 카메라, 시퀀서 영상 제작 방법을 학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강연 외에도 학습에 대한 즐거움과 이해를 돕기 위해 웨비나를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하는 시청 이벤트, 출제자의 의도에 맞게 과제를 제출하는 도전 과제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강연자인 러셀(RYU Russell)은 3D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현재 6명으로 구성된 류 프로덕션의 대표로서, 최근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한 Project RYU의 트레일러를 공개해 한국적 아름다움과 높은 그래픽 퀄리티로 크게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전 산업에서 리얼타임 3D 기술에 대한 수요와 언리얼 엔진 5 정식 출시로 언리얼 엔진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언리얼 엔진의 시작을 돕고자 이번 웨비나를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짧은 기간 가장 효율적으로 언리얼 엔진을 학습하도록 언리얼 엔진 크리에이터인 러셀과 초심자분들의 눈높이에 맞춘 내용으로 준비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러셀과 함께하는 시작해요 언리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무료 사전 등록은 에픽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 개요

에픽게임즈의 언리얼 엔진은 세계에서 가장 개방적이고 진보된 리얼타임 3D 툴이다. 게임, 건축, 영화 & TV, 방송 & 라이브 이벤트, 애니메이션, 자동차 & 운송, 시뮬레이션 및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들은 최첨단 콘텐츠, 인터랙티브 경험, 몰입감 있는 가상 세계를 제작하기 위해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고 있다. @UnrealEngine을 팔로우하고, 홈페이지에서 언리얼 엔진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Epic Games) 개요

에픽게임즈는 1991년 Tim Sweeney 대표가 창립한 회사로 본사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캐리에 있으며, 전 세계에 50여 개 지사가 있다. 에픽은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를 선도하며, 3D 엔진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에픽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게임 중 하나인 포트나이트를 서비스를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포트나이트, 폴가이즈, 로켓 리그,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6억 개 이상의 계정과 47억 개 이상의 친구 관계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픽은 언리얼 엔진의 개발사로서, 언리얼 엔진은 세계 유수의 게임 제작뿐만 아니라, 영화, TV, 건축, 자동차, 제조, 시뮬레이션 등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 에픽은 언리얼 엔진, 에픽게임즈 스토어, 에픽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개발자와 크리에이터가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 배포, 운영할 수 있는 모든 디지털 생태계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