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세계 정상급 사업·법률·세무·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공급 업체 CSC가 렘코 디에커(Remko Dieker)를 네덜란드 글로벌 파이낸셜 마케팅(GFM) 사업부 상무이사로 선임했다.
디에커는 세계 정상급 서비스 모델에 초점을 맞춰 핵심 펀드 서비스 사업을 관리하고 사업 성장 기회를 도모하는 한편 팀을 구축할 예정이다.
디에커는 “미국 비상장 기업으로 120년간 수익보다 고객이 원하는 바에 집중해 온 CSC의 시장 지위에 이끌려 상무이사직을 수락했다”며 “고객 중심주의와 뛰어난 인재를 바탕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 기록을 써 온 네덜란드 사업은 내게 흠모 대상이었다”고 말했다.
디에커는 20년 넘게 국제 은행·금융 업계에서 경험을 쌓은 인물이다. 최근에는 CACEIS 뱅크 인베스터 서비스(CACEIS Bank Investor Services)로 거듭난 KAS 뱅크(KAS BANK)의 요직을 두루 거치며 은행 통합에 일익을 담당했다. 디에커는 앞으로 조나단 핸리(Jonathan Hanly) CSC 유럽 상무이사에게 업무를 보고한다. 핸리는 “네덜란드 현지는 물론 전 세계에서 입지를 다진 디에커는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활동하며 가치 지향적 고객 솔루션을 선사할 팀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전임자인 비르기트 판 덴 브룩(Birgitte van den Broek)은 상무이사직에서 물러난다. 브룩은 네덜란드 사업을 탄탄한 대안 투자 펀드 서비스 공급 업체로 발돋움시킨 인물이다. 상무이사직에서는 물러나지만 고객 관리 총괄로서 팀에 남아 자신이 수년 동안 일군 고객 관리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브룩은 “디에커는 노련한 리더로서 CSC의 앞으로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직원, 고객, 업계 동료들과 자유롭게 관계를 다지는 능력이 디에커의 강점 가운데 하나”라고 말했다.
CSC 개요
CSC는 대안 자산 관리사를 대상으로 펀드 전략, 공개·비공개 자본 시장 참여, 신탁 및 지배 구조 지원 등 다양한 전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포천 500대 기업의 90%, 1만여곳의 로펌, 3000개 이상의 금융 기관과 부동의 파트너십을 맺었다. CSC의 GFM 전문가들은 미국, 유럽, 아태 지역 전역의 주요 금융 센터에 포진해 있다. CSC는 고객이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 거래를 처리할 역량을 갖춘 글로벌 기업이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에 전문가를 배치해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한다. 웹사이트(cscgfm.com)에서 CSC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경력 개발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cscglobal.com/careers)에서 확인하면 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110050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