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와 액셀러레이터 벤처포트,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 2차 수강생 모집

2021-10-13 15:00 출처: 벤처포트

고양시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3일 -- 고양시가 후원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인가 액셀러레이터인 주식회사 벤처포트(대표:박완성)가 주관하는 남북교류협력사업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 프로그램이 2차 수강생을 모집한다.

주식회사 벤처포트는 평화경제 시대를 대비해 비즈니스를 진행할 수 있는 역량 개발을 위해 ‘남북평화경제 1차 창업아카데미’를 개설해 성황리에 마쳤다. 실질적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 교육을 위해 올가을 2차 창업아카데미를 개설한다.

모집 대상은 고양시 소재 대학생 및 직장인을 포함한 고양 시민 등 남북평화경제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1차와 동일하게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교육은 10월 25일(월)부터 11월 5일(금)까지 총 6회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남북한 융합형 창업 아이디어 사례와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진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온라인 교육 이외에 희망하는 수강생에 한해 전문가 멘토링이 지원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신청 내용은 주식회사 벤처포트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벤처포트 개요

고양시 ‘남북평화경제 창업아카데미’를 주관하는 주식회사 벤처포트는 평화경제창업스쿨, SBA 허브아카데미, SBA IR역량강화 교육, 고양시 1차 창업아카데미 등 창업을 테마로 한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액셀러레이터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