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역동적인 신규 뉴스룸을 발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마우저의 최신 뉴스, 발표 및 미디어 리소스를 위한 모바일 친화적인 신규 뉴스룸을 발표했다.
탐색하기 쉽게 구성된 마우저의 새로운 뉴스룸 사이트는 방문 고객이 보도자료를 검색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연결해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인 마우저의 소식을 자세히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의 미디어, 팔로워, 고객은 박식하고 지식이 풍부하며 기대치가 높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며 “우리는 그들에게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올바른 고객 서비스의 한 부분이라고 믿는다. 마우저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술에 정통한 고객은 항상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며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정보를 접한다. 하지만 문제는 온라인을 통해 얻은 정보가 공신력이 있는지 구분하는 데에 있다.
뉴스룸은 신뢰할 수 있는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로부터 제품, 기술, 발전, 업계 전반에 대한 뉴스와 리소스를 전달하기 때문에 엔지니어를 염두에 두고 설계됐으며, 공신력이 높은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을 보장한다.
해당 뉴스룸 사이트에는 마우저 플랫폼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트인에 대한 간편 링크가 포함돼 있다. 또 마우저의 기업 및 미디어 관계, 미디어 키트,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에 대한 링크가 제공된다.
마우저의 새로운 글로벌 뉴스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