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링포드, 코네티컷--(뉴스와이어)--넬 ASA(Nel ASA, 오슬로 증권거래소 : NEL)의 사업부인 넬 하이드로진 일렉트롤라이저(Nel Hydrogen Electrolyser)가 H2 에너지(H2 Energy)로부터 2MW 용량의 완전 컨테이너화된 MC400 전기분해장치에 대한 구매 주문을 받았다.
넬 하이드로진 일렉트롤라이저의 유럽·중동·아시아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레이몬드 쉬미트(Raymond Schmid)는 “이는 상업용 그린 수소 인프라 개발 분야에서 달성한 새로운 이정표로서 오늘날 대형차량용 수소가 현실이 되었음을 분명히 보여주는 증거이다. 우리 회사의 소형 PEM 컨테이너 솔루션이 이 두 번째 사이트에서 충전소 네트워크를 위해 선택됐다는 사실에 대해 높은 자부심을 갖는다”고 말했다.
2MW 용량의 PEM 전기분해장치는 현재 스위스에서 운행 중인 최초 46대의 현대 트럭에 수소연료를 공급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1600대의 차량에 연료 공급을 목표로 하는 그린 수소 인프라 네트워크의 하나로 제공되는 두 번째 시스템이다. 스위스의 하이드로스파이더(Hydrospider) 네트워크로 수소를 전달하기 위해 현장에서 350개의 바그(barg) 트레일러를 직접 채우고 있다.
H2 에너지는 다수의 파트너 업체와 협력해 스위스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전국적인 수소 충전소 네트워크와 관련 공급망을 구축하고 있다. H2 에너지는 다양한 부문에 걸친 탈탄소화에 기여하기 위해 재생에너지 기반의 수소만을 생산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넬 ASA 개요 | www.nelhydrogen.com
넬은 재생에너지로부터 수소를 생산, 저장, 유통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수소 전문회사이다. 회사는 첨단의 수소 기술로 제조업과 에너지, 가스 회사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역사는 192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설립 이래 회사는 수소 기술의 발전과 지속적인 개선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갖고 있다. 오늘날 회사의 솔루션은 수소생산 기술에서 수소 충전소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가치사슬을 포괄하고 있으며 제조업이 그린 수소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하고, 연료전지 사용 전기자동차에 화석연료 차량과 동일한 속도로 연료를 공급하고 장거리를 배기 가스 없이 달릴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050057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