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뒷심 위한 마스크·한돈 기부

서울 시내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29개소에 마스크 2만장, 한돈 2000kg 지원
추운 겨울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뒷심 지원

2021-01-28 13:32 출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왼쪽부터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과 이소영 이든아이빌 원장이 마스크·한돈 전달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 시내 아동복지시설에 마스크 2만장과 한돈 2000kg을 전달하고 기념식을 가졌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28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이든아이빌(원장 이소영)을 찾아 전달식을 갖고, 재원 아동과 직원을 위해 한돈으로 구성한 특별 도시락과 볼펜세트, 손 소독제 등이 들어 있는 한돈 굿즈도 함께 전달했다.

kf94마스크와 한돈 다릿살로 구성된 이번 지원은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기부 품목들은 28일 사랑의 열매를 통해 서울 시내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29개소로 전달됐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무럭무럭 자라나야 할 시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새해를 위해 이번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한돈과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사랑 한돈 나눔’ 캠페인을 통해 올해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