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eo, Globalinternet 인수로 매니지드 인터넷 서비스 시장에서 글로벌 입지 강화

2020-10-07 08:55 출처: Expereo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07일 -- 인터넷, 클라우드 액세스, SD-WAN 솔루션 사업자인 Expereo가 매니지드 인터넷 액세스 서비스 공급업체인 Globalinternet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협력사와 다국적 고객사에게 매니지드 글로벌 인터넷 및 네트워크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공급해온 Expereo의 선도적 입지가 더욱 공고해졌다.

올해 초 커넥티비티 인텔리전스 플랫폼 Comsave를 인수하기도 한 Expereo는 Globalinternet의 역량에 힘입어 가파른 성장 행보를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이번 투자는 회사의 비전이 APAX Partners의 지원을 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동시에 어디서든 접근 가능하며 단순하고 최적화된 인터넷 접근을 실현하는 인터넷 기반의 글로벌 네트워킹 혁명을 이끌고자 하는 회사의 포부를 증명한다.

어윈 파월스(Irwin Fouwels) Expereo CEO는 “이번 인수는 양사 모두에게 자연스럽고 흥미로운 결정이었다”며 “코로나19 사태로 디지털 혁명이 가속화되고 있고 기업들이 네트워킹 전략을 재논의하고 있다. Globalinternet와 Expereo의 통합된 역량은 한층 강화된 인터넷 클라우드 액세스 서비스와 최상의 디지털 고객사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와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자(MSP) 협력사를 효율적이고 대규모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스 보스(Kees Bos) Globalinternet CEO는 “Expereo와의 협력으로 매니지드 인터넷 서비스를 공급하는 우리의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고 가속화할 것이다. 아울러 한층 강화된 클라우드 액세스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고객사에 다양한 서비스 옵션을 선보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기업 전략의 핵심이 된 디지털 혁신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SD-WAN 기술의 확산 속도가 빨라지면서, 인터넷 기반 WAN이 다국적 기업 비즈니스 모델의 중심에 놓이고 있다. Expereo는 그러한 네트워크 솔루션을 구매하고 관리하는 과정을 단순화하고, MSP 협력사와 다국적 고객사의 요구에 맞춰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파월스 CEO는 “Globalinternet 인수는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커넥티비티와 클라우드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Expereo의 의지를 보여준다. 우리는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서비스 역량을 개선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얻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lobalinternet 개요

Globalinternet은 통신사, MSP, 기업체를 대상으로 비즈니스급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하는 매니지드 액세스 공급 사업자다.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혁신을 실현시키고 있는 Globalinternet은 2012년 설립됐고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었으며 상파울루와 마닐라에 지사가 있다.

Apax Partners 개요

Expereo는 2018년 Apax Partners에 인수되었다.Apax Partners는 유럽의 대표적인 사모투자사로 45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장기 에쿼티 펀딩을 공급해 세계적 기업들의 구축 및 성장을 뒷받침해 왔다. 현재 Apax Partners의 자산운용 규모는 약 40억유로이며 주로 테크 및 통신, 소비재, 헬스케어, 서비스 등 4대 분야를 중심으로 성장세에 있는 미들마켓 기업에 투자하고 있다(@ApaxPartners_Fr, www.apax.fr).

Expereo 개요

Expereo는 글로벌 인터넷 커넥티비티, SD-WAN, 클라우드 액셀러레이션 서비스 등 매니지드 네트워크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Expereo는 포춘 500대 기업 가운데 30%가량을 파트너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기업과 정부 기관이 유연하고 최적화된 인터넷 성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