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몰 이뮨이 올리브영 건강새로고침 캠페인에 참여한다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이 17일(목)부터 23일(수)까지 7일간 ‘올영세일’ 이벤트에 참여하고 7일분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8일(금) 밝혔다.
오쏘몰 이뮨은 올리브영 첫 입점을 기념해 주요 매장에서 9월 한 달간 정가의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 올리브영 정기 세일 기간에는 해당 할인가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정가 대비 약 17%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올리브영 내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 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하면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오늘드림’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소비자 편의를 위해 다양한 비대면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 동아제약 전문용 과장은 “올리브영 입점 후 기존 고객은 물론 더욱 많은 2030 소비자들이 오쏘몰을 쉽게 경험할 수 있게 돼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건강기능식품 큐레이션을 강화하며 대표 구매 채널로 자리 잡은 올리브영 입점과의 제휴로 오쏘몰 브랜드에 대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다각도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쏘몰 이뮨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제조·판매 회사 오쏘몰(Orthomol)이 만든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A, B, E, K 외에 아연, 셀레늄, 엽산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영양 보충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액상과 정제 2알이 함께 포장된 이중 복합 제형으로 영양성분별 섭취 방법을 최적화해 하루에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1개월분으로 구성된 30개입 패키지와 1주일분으로 구성된 7개입 패키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