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휴대 간편한 카드형 손 소독제 ‘코디 데일리 핸드 클린 스프레이’ 출시

생활 위생 시대에 맞춰 휴대성 높인 신용카드 사이즈
알로에 추출물 성분으로 촉촉한 사용감과 99.9% 살균 소독력 테스트 통과
위생용품 라인업 확대로 생활 위생용품 전문기업 입지 강화

2020-09-21 09:00 출처: 쌍용C&B

코디 데일리 핸드 클린 스프레이

서울--(뉴스와이어)--쌍용C&B(대표이사 박세훈)가 생활 위생 시대에 맞춘 휴대에 용이한 신용카드 사이즈로 디자인한 소독력 99.9%의 스프레이 타입 손 소독제 ‘코디 데일리 핸드 클린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쌍용C&B는 가을로 접어들며 위생의 생활화가 강조되는 시기에 맞춰 ‘코디 데일리 핸드 클린 스프레이’를 출시해, 대면 접촉이 집중되는 출퇴근길 혹은 엘리베이터와 같은 일상적 공간 등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위생 관리를 실천할 수 있는 편리성을 제공한다.

또한 99.9% 살균 소독 및 제주산 알로에 추출물 성분으로 기능성은 물론, 순하고 촉촉한 사용감까지 제공한다. 특히 곡물 발효 식물성 에탄올이 62% 함유됐으며, 공인분석기관의 살균력 테스트를 통과한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약 243회 분사가 가능한 17ml 용량으로, 이는 하루 8회 분사를 기준으로 약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용량이다. 코디 데일리 핸드 클린 스프레이는 온라인 및 전국 주요 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쌍용C&B는 코디 데일리 핸드 클린 스프레이는 소비자의 위생 생활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소독력에 중점을 둔 제품이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최상의 위생용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쌍용C&B는 코디 생활안심 마스크와 코디 데일리 향균 클리너에 이어 코디 데일리 핸드 클린 스프레이를 잇달아 출시하며, 시장 내 생활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생활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 및 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