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 보우스, 이사회 이사로 셰일라 A 스탬스 선출

2020-07-15 17:40 출처: Pitney Bowes Inc.

피트니 보우스가 이사회 이사로 셰일라 스탬스를 선출했다

스탬퍼드, 코네티컷--(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5일 -- 전자상거래와 배송, 우편, 데이터 분야에서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인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Inc.)(뉴욕증권거래소: PBI)가 셰일라 A 스탬스(Sheila A. Stamps)를 이사회 이사로 선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사는 2020년 9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마크 B 라우텐바흐(Marc B. Lautenbach) 피트니 보우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셰일라가 피트니 보우스의 이사회에 합류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셰일라의 뛰어난 사업·금융·회계 전문지식은 피트니 보우스의 민관 부문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셰일라는 회사 생활을 하는 동안 회사의 변화와 성장에 지대한 역할을 했다”며 “셰일라의 관점을 통해 이사회가 한층 강화되고 다양해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셰일라가 이사로 합류하면 이사회 이사는 총 10명이 된다. 셰일라는 ‘감사 및 경영진 보상 위원회(Audit and Executive Compensation Committees)’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셰일라 스탬스 약력

셰일라는 현재 아틀라스 에어 월드와이드 홀딩스(Atlas Air Worldwide Holdings, Inc.)(회계 위원회 의장)와 CIT 그룹(CIT Group, Inc.), CIT 뱅크(CIT Bank)에서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전 세계에 교육 및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는 비영리 단체 IES 어브로드(IES Abroad)에서 이사도 역임하고 있다. 뉴욕 최대 산재 보험 제공업체인 ‘뉴욕주 보험 펀드(New York State Insurance Fund)’에서 이사 겸 회계 위원회 의장으로 활동한 바 있다.

셰일라는 2011년부터 2012년까지 민간 모기지 투자 회사인 DBI, LLC에서 부사장을 역임했다. 2008년부터 2011년까지 ‘뉴욕주 정년 펀드(New York State Common Retirement Fund)’에서 연금 투자 및 현금 관리를 총괄하고, 2004년부터 2005년까지 하버드대학 웨더헤드국제문제센터(Weatherhead Center for International Affairs)에서 연구원으로 활동했다.

또 셰일라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Corp.)(구 플리트보스턴(FleetBoston))에서 관계 관리 및 금융기관 총괄 겸 이사로 활동한 바 있다. 1982년부터 2003년까지 뱅크 원(Bank One Corp.)(현 JP모건(JPMorgan))에서 유럽 자산 유동화 증권(ABS) 사업부를 총괄하고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전략 운영 위원회 이사로 활동하는 등 국내외에서 여러 임원직을 거쳤다. 시카고대학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 개요

피트니 보우스(Pitney Bowes)(뉴욕증권거래소: PBI)는 수십억 건의 상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포천 500대 기업의 90%를 포함한 전 세계 고객사들은 피트니 보우스가 제공하는 정확하고 정밀한 솔루션, 분석 기술, 전자 상거래 수행, 배송 및 수익, 국제 간 전자상거래, 사무 우편 및 배송, 사전 분류 서비스, 위치 데이터, 고객 정보 및 참여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자금 조달 등 분야의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에 의존하고 있다. 피트니 보우스는 거의 100년 동안 상거래의 복잡성을 제거해 거래가 정확히 제대로 이뤄지도록 기술을 혁신하고 이를 제공해 왔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pitneybowe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140055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b.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