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ervision, 한국의 에이스솔루텍 및 중국의 ZET와 렌즈 제조 위한 신규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20-01-16 10:18 출처: ImmerVision

몬트리올--(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16일 -- Immervision이 소비자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증강된 해상도의 특허받은 파노모프 광각 렌즈의 생산 및 배급을 위한 두 건의 신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Immervision은 특허받은 광각 광학 및 이미징 기술을 개발하고 라이선싱하는 몬트리올 소재 업체다.

새로운 공식 라이선스 업체는 이제 해상도가 증강된 파노모프 렌즈를 대량 생산할 수 있다. 에이스(ACE)는 180 FoV, ZET는 125 FoV 렌즈를 생산할 계획이다. Immervision이 라이선스를 부여한 제조업체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Immervision의 기술은 항공, 보안, 방송, 자동차, 모바일 솔루션에 적용되는 첨단 광각 렌즈를 필요로 하는 더 많은 OEM 업체들에 도달할 수 있게 됐다.

Immervision의 특허받은 파노모프 렌즈는 기존의 렌즈보다 좋은 성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광각 렌즈의 한 종류다. 개선된 광학적 파라미터에는 디스토션 제어, MTF, F값 및 상대 조도 등이 해당된다. 인증받은 Immervision 라이선스 보유업체만이 이러한 개선된 파라미터가 적용된 와이드, 슈퍼와이드 및 울트라와이드 앵글 렌즈를 생산할 수 있다.

Immervision은 또한 모든 광각 렌즈와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디워핑, 스티칭 및 센서 융합을 위한 첨단 이미징 알고리즘 제품군도 제공한다.

Immervision 개요

Immervision은 어떤 기기이든 지능형 영상을 가능케 하며 더 많이 볼 수 있는 강화된 해상도의 광각 렌즈와 한층 더 스마트하게 볼 수 있는 인공지능 기능의 이미지 프로세싱을 설계하고 있다. Immervision의 기술은 지능형 전문 애플리케이션, 소비자 기기, 자동차, 로봇공학, 의료 및 그 밖의 산업에도 적용되고 있다. 회사는 영상이 주변 환경을 이해하고 안전하게 지키며 세상을 즐기고 세상을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고 있으며 이에 따라 지속적으로 이미지 생태계의 첨단 부품 제조업체, OEM 업체 및 ODM 업체들에 지속적으로 회사가 갖고 있는 기술을 적용하는 한편 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선스를 부여하고 있다.

www.immervision.com

에이스솔루텍(ACE Solutech Co., Ltd.) 개요

에이스솔루텍(ACE Solutech Co., Ltd.)은 6년 이상 전문 경험을 축적한 신생 회사로 광학렌즈를 설계, 개발, 제조하는 광학 전문 기업이다. 다양한 특허출원을 통해 기술 역량을 확대하고 있는 에이스솔루텍은 바이오 인증, 자동차, IoT 등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는 광학 렌즈를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www.acesolutech.com

ZET 개요

2011년 설립된 ZET(Zhonglan Electronic Technology Co., Ltd)는 하이테크 비상장 공학 및 기술 기업으로 독립적인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주로 휴대폰에 사용되는 초소형 렌즈 어셈블리 및 액추에이터(소형 모터)를 개발 및 제조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1140056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