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 ‘2020 기업 컴플라이언스 세미나’ 개최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준법경영의 해법’ 저자들이 특강 진행

2020-01-02 08:20 출처: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

‘2019 기업컴플라이언스 세미나’ 강연장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02일 --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대표 장대현)는 2020년 1월 21일 오후3시 서울 광화문 에스타워 22층 버텍스 홀(Vertex Hall)에서 ‘2020 기업 컴플라이언스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2019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기업 컴플라이언스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다.

세미나에는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가 최근 발간한 ‘컴플라이언스 솔루션, 준법경영의 해법’ 저자들이 참석하여 △컴플라이언스 업무 실제(최희정 변호사) △부패방지의 솔루션, ISO 37001(장대현 대표) △인공지능 시대, 컴플라이언스와 감사(김성용 법학박사 수료) △지적재산권과 컴플라이언스(진욱재 변호사) 등 총 4개 세션으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준법감시 솔루션 서비스기업 ㈜서치퍼트, 법률 자동응답 서비스 전문기업 ㈜솔샘, 블록체인 기반의 법률지식 공유 플랫폼 ㈜로데이터와 철강 전문지 페로타임즈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장대현 대표는 “컴플라이언스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증가하는데, 국내에는 기업 실무자들이 참석할 수 있는 컴플라이언스 관련 행사가 턱없이 부족하다”며 “이번 세미나가 국내 기업의 컴플라이언스 문화 확산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이메일(changandcompany@gmail.com)이나 문자 메시지로 가능하다. 기업 법무, 컴플라이언스, 감사 관련 임직원을 포함해 선착순으로 총 5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 개요

한국컴플라이언스아카데미는 기업 및 단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컴플라이언스, 윤리경영, 부패방지, 기업사회적책임 등을 교육하는 전문교육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