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 국제자격ITEC아로마테라피과정 개강 예정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9월 개강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진행하는 국제자격ITEC아로마테라피과정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08일 --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대표 최승완)는 아로마, 자연치유, 힐링, 건강관리분야에서 전문가 자격취득을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국제ITEC(아이텍)아로마테라피과정을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9월 22일과 24일 개강할 예정이다.

이 과정은 고부가가치 교육과정으로 아로마테라피의 이론과 실기를 체계적으로 학습하고 이를 적용하여 스트레스, 수면장애 완화와 정서안정을 통해 심신을 힐링하고, 과정수료 후에는 국제시험에 응시하여 세계적으로 공인된 국제ITEC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을 취득하여 제2의 인생을 대비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과정이다.

회사원, 주부, 사업가, 반려동물케어사, 취업준비생, 상담사, 천연화장품전문가, 피부미용사, 요가강사, 교수, 의사, 한의사, 수의사, 건강관리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수강하는 국제ITEC아로마테라피스트 과정은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가 주관하고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서초동)이 진행하는 국제전문가 과정으로 9월에 ITEC34기 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다.

ITEC(International Therapy Examination Council)자격증은 국제테라피 분야에서 최고수준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세계 39개국 650여개의 대학과 공식인증컬리지에서 ITEC교육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ITEC디플로마가 국제적인 인정받는 이유는 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교육과정과 시험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제ITEC아로마테라피과정 시험을 위해 방문한 영국심사관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의 최승완 대표는 “이 과정은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시스템, 전문교강사진의 강의와 의학, 미술치료, 피부미용, 미생물, 컬러테라피 등 전문가 초청특강으로 구성되어 이론과 실습을 즐기며 국제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며 “특히 교육생 개개인의 수준별 맞춤형 교육지도를 진행할 것”이라고 계획을 말했다.

아이텍아로마테라피디플로마를 취득 한 졸업생들은 전문강사, 교육센터, 천연아로마공방, 학교강사, 아로마에스테틱, 국제크루즈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전문가로 활동 하고 있어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있다면 누구나 도전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과정 수료 후 강사자격을 취득하면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에서 교강사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국내 아로마테라피전문교육의 선두주자인 국제아로마테라피임상연구센터는 9월 가톨릭대학교(서초)에서 국제ITEC아로마테라피과정을 10월에는 반려동물아로마지도사과정을 개강할 계획으로 수강을 원할 경우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cukadmin.catholic.ac.kr/cukcedu)나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