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및 행사 진행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센터(HCC)’에서 다양한 10주년 기념 제품 공개 및 한정판매

2019-09-06 15:10 출처: 헬리녹스

헬리녹스 10주년 기념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06일 --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대표 라영환)가 ‘헬리녹스 10주년’을 맞아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센터(HCC)’에서 ‘헬리녹스 10주년’ 기념 팝업 및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한남동 ‘HCC(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39)’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아울러 전시 첫 날인 9월 20일 금요일에는 이를 기념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헬리녹스의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며 자유롭게 행사를 관람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DJ 공연과 간단한 음료 및 음식이 제공되고,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그리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헬리녹스 10주년을 기념하여 여러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다양한 제품들이 현장에서 공개 및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먼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웨덴의 텐트메이커 힐레베르그와의 협업 제품들이 있다. 헬리녹스 10주년 기념 협업 로고가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며, 터널형 텐트 ‘케론4GT’와 더불어 체어, 테이블, 벤치, 티셔츠, 다이넥스 머그,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밀리터리 의류브랜드인 알파인더스트리와의 협업 제품도 공개 예정으로 체어와 시트워머 그리고 이를 한번에 보관할 수 있는 토트백 형태의 케이스가 세트로 구성되었고, 양면으로 착용가능한 리버시블 N-2B 자켓, 여러 형태로 변신이 가능한 올웨이스퀘어 백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히터 브랜드 알파카의 ‘TS-231A’ 모델을 베이스로 제작된 ‘석유 난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로 용량 230g 가스용 ‘가스 커버’와 리플렉티브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된 ‘사이드 스토리지 스몰(Side Storage S)’도 현장에서 판매예정이다. 특히 힐레베르그와는 16년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이전 협업 제품에서 보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헬리녹스의 라영환 대표는 “헬리녹스의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축하하는 자리를 갖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헬리녹스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좋은 시간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해외에서도 선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헬리녹스 개요

헬리녹스는 2010년에 설립된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이며 2011년 등산용 스틱을 시작으로 2012년 대표 제품인 ‘체어원’의 탄생과 함께 본격적으로 아웃도어용 가구들을 시장에 선보인 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늘려나가고 있다. ‘협업’과 ‘소통’을 핵심 마케팅 키워드로 삼고 있는 헬리녹스는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러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재미있는 결과물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2016년 국내 브랜드 최초로 각 분야의 최고의 위치에 있으며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브랜드만을 선택하여 협업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Supreme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큰 화제가 되었다. 또한 2019년 7월에는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상징인 유리 피라미드 설립 30주년 행사인 ‘시네마 파라디소 루브르(Cinema Paradiso Louvre)’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여 1000개의 체어를 지원하기도 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