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TOEIC위원회, 토익스피킹 영상 공모전 이벤트 실시

2019-08-20 15:52 출처: 한국TOEIC위원회

토익스피킹 영상 공모전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0일 --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산하의 YBM 한국TOEIC위원회가 토익스피킹 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YBM 어학시험 사이트(www.toeicspeaking.co.kr)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1명), 우수상(1명), 장려상(1명), 특별상(10명)을 선발한다.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30만원 ∆상금 20만원 ∆상금 10만원 ∆비디오몬스터 1개월 이용권이 주어진다. 그뿐만 아니라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자는 먼저 온라인 비디오메이커 서비스인 ‘비디오몬스터’에 가입 후 지급받은 영상 제작 1회 무료 쿠폰을 활용해 토익스피킹 홍보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 그리고 해당 영상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 ‘#토스영상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 링크를 제출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9월 13일까지로 주제 적합성, 활용 가능성, 독창성,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최근 1인 크리에이터 트렌드와 함께 동영상 콘텐츠의 영향력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영상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아무쪼록 많은 수험생이 참여해 각자 개성 있는 영상으로 토익스피킹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YBM 개요

YBM은 평가 전문 기관으로 외국어·컴퓨터 테스트를 주관, 시행하고 있다. 당사에서는 국내 대표 영어능력 평가시험인 TOEIC을 1982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으며, 또한 영어 초·중급자를 대상으로 하는 TOEIC Bridge, 초·중등 대상 영어능력시험 JET, 초·중 영어말하기능력시험 JET-Speaking, TOEIC 말하기 시험인 TOEIC Speaking Test, TOEIC 쓰기시험인 TOEIC Writing Test 등의 영어 시험을 주관하고 있다. 영어 외에도 일본어 능력평가 시험 JPT, 일본어 말하기 시험 SJPT, 중국어 말하기 시험 TSC,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시험 KPE, 국가공인 한자시험 YBM 商務漢檢, 컴퓨터 활용능력시험 MOS 등을 시행하여 외국어와 컴퓨터 능력의 국제적인 평가 기준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