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강동청소년센터,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 토크 콘서트 ‘진담’ 성료

2022-05-18 08:35 출처: 시립강동청소년센터

시립강동청소년센터가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 토크 콘서트 ‘진담’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서울--(뉴스와이어)--시립강동청소년센터가 5월 12일(목) 청소년들을 위해 진행한 진로 토크 콘서트 ‘진담’을 성료했다고 18일 밝혔다.

진로 토크 콘서트 ‘진담’은 다양한 직업인들과의 대화를 통해 직업을 알아보고, 청소년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형식의 콘서트다. 이번 진로 토크 콘서트에서는 서효원 아나운서를 초청해 청소년들과 함께 아나운서 진로, 직업에 대한 토크를 진행했다.

이번 시간을 통해 청소년들은 아나운서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재 청소년들이 가진 진로 고민에 대한 조언을 들어보는 기회를 가지면서 다양한 직업을 탐색하고, 진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간을 보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강정숙 관장은 “진로 토크 콘서트 진담을 통해 청소년들이 진로 결정에 있어 직업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알아가는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